코리안 재즈 오케스트라 팀 초청

동작구(구청장 문충실)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같이 공연을 관람할 품격있는 공연행사를 마련하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.

특히 가족들이 함께 공연을 관람할 감미로운 음악이 가미된 공연이 마련됨으로써 연말에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.

동작문화원 주최로 오는 12월 15일 저녁7시 동작문화원 4층 대강당에서 코리안재즈 오케스트라팀이 무대에 올려진다.

이날 코리안재즈 오케스트라팀은 영화음악 미션 임파서블, 타이타닉의 My Heart Will Go On 등 주옥같은 멜로디가 가미된 곡들을 구민들에게 선사한다.

포크 송 가수인 추가열씨를 비롯해 재즈가수 김기향, 섹소폰 연주자 김석록씨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1시간 30분 동안 구민들에게 잔잔한 음악과 노래로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.

이날 발라드 가수인 이동은씨는 자신의 히트곡인 ‘사랑한다 더 사랑한다’를 불러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.

추가열씨는 ‘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’, ‘하늘사랑’, ‘Let it Be’, 재즈가수 김기향씨는 ‘Fly Me The Moon’을 불러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.

동작구와 문화원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들을 위해 마련된 이날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.

저작권자 ©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